E.R.(ebay Resolution) 옥션 자율분쟁조정센터

E.R.(ebay Resolution) 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판매자와의 분쟁 또는 옥션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을 신속,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옥션의 자율분쟁조정센터입니다.
E.R.(ebay Resolution)은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, 배송, 교환/반품 등의 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판매자와의 분쟁
  • 불친절한 고객응대 등 판매자 서비스에 대한 불만
  • 옥션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
E.R.(eBay Resolution)은 분쟁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을 위한 전문 상담원 배치
  • 원만한 합의를 위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해결방안 제시
  • 분쟁조정 진행 상황에 대한 즉각적인 고객 피드백
E.R.(eBay Resolution)은 이렇게 운영됩니다.
  • 평균 5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분쟁조정 전문가로 구성되었습니다.
  • E.R.로 접수된 분쟁조정 요청건은 3일(영업 일 기준) 내에 처리를 원칙으로 하며, 처리 결과는 즉시 고객에게 안내합니다.
  • 분쟁조정 결과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족이 해소되지 않는 경우,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소비자기관/단체의 자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E.R.(eBay Resolution)은 고객님의 불만족이 해결될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.

상담전화 및 Helpdesk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님의 문의, 불만, 제안 사항들은 1차적으로 옥션 고객센터에서 상담하고 있으며,
판매자와 구매자간의 해결되지 않는 분쟁 등 해소되지 않는 불만족이 지속되는 경우 E.R.(eBay Resolution)로 이관되어 처리됩니다.